본문 바로가기
똥글이의 하루

[똥글이의 하루] 210104-210124 게을러진 똥글이의 3주 근황

by 강똥글 2021. 1. 24.
728x90

똥글이의 하루 #19


 

 

 

너무나도 게을렀던 3주 

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몸 사린다고

잉? 그게 블로그 글 적는거랑 무슨 상관? 똥글아?

크크 ,,, 

얼마 하지도 않았으면서 블태기(블로그+권태기) 온거임?

큰 맘 먹고 적어 내려 가보자 

뭔가 크게 쉬고 오면 글쓰는 말투가 달라지는듯한?

나의 자아(?)는 몇 명인가 _이럴때 자아라고 쓰지 않남

 

요이 땅

 

눈이 왔었지 , 이때는 제법 많이 쌓여서 

아는 동생이 눈사람 만들고 싶다고 이야기 하더니 

결국 만들었다고 사진 보내준 ㅋㅋㅋ

쪼맨하이 귀엽다 

네일샵 원장님이 맛있다고 !!!

#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렸길래 

급 꼼돌이에게 SOS 크크

마침 근처에 있어서 사다주고 감

(진짜 격하게 애끼고 싸랑한다!!!!!)

와우 존맛 .. 그 뒤로 계속 사먹었다고 한다

(돈 나가는 소리 ...)

요고요고 진짜 재미있게 봤었지

시즌1밖에 없어서 몰아보기로 끝내기

처음엔 공작 , 재수없었는데 갈수록 이해도 되고

짠한 캐릭터 허나 답답은것도 있음 (절레절레)

코코 가기 전 , 배가 고파서

맥날 드라이브 뜨루

상하이 버거와 딸기 칠러의 조합

이날 바빴나보다 ... 알바생님 .. 하 ...

햄버거 소스를 안 넣어주셨다

퍽퍽하니 환상적인 맛이었다 ^^

(어금니 앙)

코코는 뭐다? 스피드

지금은 여유롭게 쇼핑 하면 안됨

살것만 딱 사고 신속히 나와야 됨

진통제는 딱 저것만

탁센만 잘 듣는다는 하아

집에는 없고 나갈 기운은 없고

꼼돌이가 지나가면서 탁센과 함께 잉어빵을

바닥에 두고 가셨다

꼼돌이는 사랑을 싣고 크크

이 집 내 최애 맛집

참치 김밥은 여기서만 먹는다

존맛 존맛 !!!

우리 조카 , 컬렉션 자랑하긔 ❣

하나씩 만들고 있다고 보여주더라

한장 찍어 왔다 

침대에 누워있는데 

새로 만든 브랜드의 햄버거란다

아 대박 귀욤

세트로 주시더라 조카님이 ^^💗💗💗

잘 먹었습니다

쌈 싸먹고 싶어서

땡초 팍팍 넣어 제육 볶음 완성

훗 , 맛있게 먹었지 ... 암 그렇고 말고

우리 미동이 만난 날 🤍

연말에 못 보고 드디어 본 !!!

코로나로 인해서 에어비앤비 통하여 만남

연말 겸 새해 분위기 내어보자

접착테이프는 안주고 웬 끈을 주나 했더니 ...

늙은이들 뭘 알것나 ...

알고보니 연결해서 달아야 되었다는 ... (눈물)

신세계 백화점 가서 아쥬 질렀다

절레 절레

소박하게 보내자 했는데

배보다 배꼽이 더 큰

어설프지만 남들 하는거 따라해봤다 에헴

아니 잠시만 언니야

나 왜 저마이 끝에 있는거?

ㅋㅋㅋ 둘다 술 마시고 

사진에서 티가 나네

우린 완벽하다며 계속 찍고 ㅋㅋㅋ

앱솔루트 딸기 , 크크 

먹던중에 큰 얼음 당첨

돌리면 녹아서 들어갈거라고 했더니

열심히 돌리는 우리 미동이 ㅋㅋㅋ

이날 많은 이야기를 했지 , 잔소리라 생각하지 말자

서로 뭔지 알지 ? ^^ 풉

우리가 먹고 , 씻고 , 정리하고 , 버리고 

아놔 이럴거면 청소비 왜 받나요 ?

침대도 진짜 허리 뿌사지는줄 ...

스프링 하나하나 내 몸에 와닿는 느낌이란

무튼 , 미동 올 한해 잘 부탁드린다오 💝

냉장고 뒤적뒤적

간만에 쏘야 먹고 싶어서 , 있는걸로 대충

요즘 사진 찍는게 마음에 안드네 

이놈의 초점

급 밤마실

(나가는게 아니었어 우리 몽몽이 어쩔? 꼼돌아 ^^)

미동이랑 다낭 갔을때 커플로 사왔는데

꼼돌이 사이쥬가 ... 하 ...

주문한 커피 기다리면서

딱 맞다고 어찌나 앙탈 부리던지 

한 사이즈 큰거 샀는데도 ... 아쉽

다시 사자 꼼돌아

차 타고 가다가 

얻어 걸린 셀카 , 뭐야 사기잖아?

근데 뭐 이마는 만주벌판

뛰어 놀아도 될듯

이거 뭐야

와 이래서 #푸라닭

먹는중 계속 감탄하며 먹었다는 소문이

꼬맹이가 벌써 초등학교 입학을 ...

자기만의 스타일이 있다

브랜드는 진작에 내가 눈여겨 보았던 #캉골

블랙이 좋다고 하여 , 의견 존중

인증샷 받고 뭔가 맴이 찡함

태어날때부터 6살까지 옆에 끼고 살아서 그런가

우리 아들 입학 축하해 💖💖💖💖💖

(가구 넣는다고 방이 너저분 , 블러 처리했다 동생아)

진미채 먹고 싶어서 

후다닥

이번 진미가 좀 별루다

#백종원대파국

불고기용 소고기 넣던데

냉장고에 돼지고기가 있어서 대체함

불고기용이라 괜찮았다

오홀 한번씩 해먹을만한 맛?

#브리저튼 이후

#빨간머리앤 시청

와 ... 길버트 진짜 어쩔 ... 

눈썹 연기(?)가 있는데 진짜 존멋 

배시의 딸 , 델핀 

진짜 너무 귀여워서 한컷

저번 미동과의 만남에서

앱솔루트 잔을 증정 받았는데

미동이가 양보해주었다 후훗 

오랜만에 믹스 커피 한잔 

지금 중국 드라마 #겨우, 서른 시청중

웬일로 잘 만들었대? 보면서도 놀람

이 얼마만의 외식?

급으로 만난 큰고모와 동생 미진이

사람 없는 곳으로 갔는데

이게 남도 한정식이라는데 ...

어디 뭐 구경 못하셨나 ... 와 .. 이걸 돈 주고 먹었다니

그래서 이 집은 리뷰 안하는걸로
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