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해외 탐방

[말레이시아] 첫 해외 여행 , 쿠알라룸푸르 다녀오다 (2Days)

by 강똥글 2020. 10. 11.
728x90

 

 

 

 

 

 

술탄 압둘 사마드 빌딩 - 메데르카광장 - KL시티 갤러리 - 파빌리온 쇼핑센터

숙소 에어비앤비 '더페이스 스위트'

 

 

 

in 쿠알라룸푸르

(맘 속에선 이미 진짜 갔다 갔어)

 

 

 

둘째날이 어김없이 왔다 ... 왔었겠죠잉 ?

우리는 잠자리도 잠자리지만

조식은 무조건 먹어야 하는 스타일

둘다

다행히도 , 크크 이런 소소한게 맞아야 ...

그 여자들은 .. 뭔지 알겠쥬 ? 

(나만 그런가 -_-)

 

 

 

퉁퉁 부은 얼굴을 부여잡고

둘다 세수만 하고 먹으러 갔던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내가 웬만하면 잘 먹는데 ...

여긴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

절대 야채가 더 많아서가 아니었다 

흠 ... 나쁘지는 않았는데 그렇다고 좋지도 않았다 ^^

 

씻고 짐 싸고

그랩 불러서 , 두번째 숙소로 옮기기

여기서 이틀을 보낼 예정 ~

에어비앤비

'더페이스 스위트'

체크인 시간이 애매해서 ;; 일단 짐을 맡기고 ...

(당연히 보관료 지불함)

다시 나섰다

 

 

 

그랩을 탈까 ... 걸을까 고민하다가

지하철 타고 메데르카 광장을 가보기로 하였다

두근두근

 

처음엔 걸을만 한데 ? 

그러다 점점 둘다 말이 없어짐 ;;;

 

 

 

 

지금 보니 어디에서 내렸는지 도통 ... 앨범에 있더라 ^^
분위기가 독특했음 , 왜인지 모르게 디즈니 생각났음
대충 요런 분위기 ? 

 

 

 

 

도착해서 엄청 걸었다

그냥 계속 걸었다

feat. 똥글 and 미동

 

 

 

 

솔직히 여긴 핫한곳지 몰랐다 ? 라떼는 말야 , 그냥 지나가던 곳 ... 아니었남 ?

 

 

 

 

여기가 핫한 곳이더라구

우린 진짜 공원처럼 생각하면서

언니랑 나랑 그냥 찍었는데 ...

이 사진이 이렇게 쓰일줄이야 ^^

 

 

 

일단 ... 비슷하게 방문했던거 같은데 

기억에 ... 빌딩 다음 메데르카광장을 방문했던거 같기도 ?

 

 

 

 

지금 다시 보니 너무 예뻤던 곳이었네 ...
앉아 보라고 , 앉아 볼보라고 하도 캐서 앉았다 ^^ (빨리 찍어)
저때 저 선글 ... 하 ... 너무 튄다 (후회)

 

 

 

 

찐빵처럼 나왔다고 하니 ...

자기전까지 먹을때부터 알아봤단다 ...

(말리지 그랬어 ^^)

 

 

 

 

이거 찍는줄 알았으면 빨간 원피스 안 입었다 ^^

 

 

 

 

민망하다고 빨리 좀 찍으라고

왜이리 많이 찍냐고

징징 거리던

시간 지나고 나니 많이 찍어준게 고맙더라

(하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, 어찌할바 몰랐다 ?)

 

 

 

 

뒤로 이렇게 많이 있는데 ^^ 표정 관리가 안되던 ... (나 은근 소심 뇨자)

 

 

 

 

우린 또 그렇게 걸었다

정말 후회 없이 걸었다 ^^

 

 

 

 

귀여운 우리 언니 뒷모습 크크 (올린거 알면 뭐라하겠지)
요런 사진이 있었네 , 언제 도촬한겨 ? 크크

 

 

 

 

파빌리온 쇼핑 센터 근처로 가서 놀기로 함

세포라 매장도 있다고 

환하게 웃던 언니의 모습이 선하네 ^^

크크

기억에 ... 파빌리온까지도 지하철을 탔던거 같기도 ?

(기억이 안나네 , 쩝)

 

 

 

 

도착서 한 컷 , 언니야 자신 있제 ? 하고 걸었던 기억이
이건 왜 찍었지 ? 호호
나름 돌면서 찍어 놓은듯

 

 

 

 

나름 다 돌았던거 같다

생각보다 쇼핑센터 안이라 그랬던가 ?

물가가 별 차이 없는듯 ?

저렴한건 저렴한데

오히려 비싸거나 , 차이가 없어서

아이쇼핑만 했던 ... ?

 

 

 

 

배고파서 푸드코트에서 간단히(?) 먹기 ^^

 

 

 

 

마트도 있었던 기억이

그래서 저녁은 수영장 갔다가 

숙소에서 한잔하며 먹기로

(둘다 지쳐 있었다)

장을 보고 이제 숙소도 돌아가야디 ?

 

 

 

 

그랩 부르고 나왔더니 벌써 이렇게 해가 졌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리 숙소 내부는 대략 이랬다

영상 찍은게 있는데 ... 너무 흥분을 하면서 찍어서

정신없더라 ...

(올리면 욕 먹을듯 -3-)

 

자 , 이제 씻고(?) 준비하여서

수영장을 가보자 !!!!!!!!!!! gogogogogogogo

 

 

 

 

화질이 넘나리 아쉽다 ㅠ.ㅠ
폰이 좋았더라면 ㅠ.ㅠ 아쉽 ... (빈티지 느낌 나고 좋네 뭐)
우리 언니의 얼굴은 .. 내가 지켜줄게
뭔가 좀 있어보일까 했더만 ... 아쥬우 가관이다

 

 

 

 

사진 사이즈 키우니 화질이 더 안 좋아진다

ㅠ.ㅠ 슬푸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너무 예뻤던 곳 

뷰 보고 진짜 , 숙소 후회가 없었던

사실 ... 생각보다 숙소가 깨끗하지 않아서 

실망할뻔

수영장가서 맘 풀었다(?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망고스틴이랑 다른것들도 샀었는데

순삭 ...

사진이 없네 ^^ 크크

 

나는 첫 해외 여행인데다가

그런 나를 데리고 온 언니의 책임감(?) 부담

서로 첫 여행인 ...

모든게 처음이라 

결국 술 한잔 먹으며 서운했던거 힘들었던거

이야기 하고 풀었다

 

보통 , 이러고 다신 여행 안 간다던지

돈독해진다고 하던데

우린 다행히 돈독해진듯 ?

이후 다낭 여행도 같이 갔었으니 (풉)

 

 

 

맛있게 먹고

씻고 둘다 뻗은듯 

피곤했다

 

 

2Days 끝

 

 

 

2020/10/10 - [내외 탐방] - [말레이시아] 첫 해외 여행 , 쿠알라룸푸르 다녀오다 (1Days)

 

 

 

 
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