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해외 탐방

[필리핀] 첫 패키지 여행 , 세부 다녀오다 (2Days)

by 강똥글 2020. 10. 20.
728x90

 

 

 

 

 

[무제한유심칩 방당1개 제공] 세부 솔레아 리조트 ▶ 호핑+무제한맥주+리조트식1회

 

조식(리조트식)  - 아일랜드 호핑투어 - 중식(현지식, 씨푸드 BBQ) - 석식(선상 레스토랑)

 

 

 

해외에서 맞이하는 아침은

기분이 많이 다른거 같아요

(그래봤자 2번째 여행이면서 아쥬우 꼴값)

 

 

 

 

어김없이 날이 밝았다

 

 

 

 

오늘의 일정을 위하여

씻고 준비

조식을 챙겨 먹고

역시나 로비 집합

호핑투어를 위하여 래쉬가드를 입고 밥 먹었더니

하아...

 

 

 

호핑 투어를 위하여

버스를 타고 이동하여 도착 - 배로 옮겨 탔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쉽게도 호핑 투어 사진은 따로 없더라

가이드님이 찍어주신 필름 사진 외엔 ...

너무 아쉽

 

 

 

호핑 투어도 안하려다 배에 혼자 앉기 뭐하다고

한국 돌아가면 후회한다고 해서

용기를 내어 시도 했지만

발이 안 닿는 순간 불안하여 결국 포기하고 돌아온 ...

에잇

 

다들 한번씩 찍는다는

배 .. 그 .. 끝에서 막 , 커플 사진 찍구 !!! 

아실런지?

기다리다가 찍으려던 찰나에

" 파라세일링 하실분들 배 옮겨 탈게요 ^^ "

맞아요 .. 결국 찍지 못했죠

 

 

 

같이 타는 일행이 없었기에

파라세일링 하는 동안 찍은 사진이 , 영상이 없네요 딱히 ...

(부탁하고 올라갈걸? 그랬나봐요)

 

 

 

 

얼굴 가려줬다 , 쳇
모아보라고 하더니 , 찍어 놓았네 (귀엽)

 

 

 

 

재미나게 타고

다시 본래의 배로 갈아 타긔 !!!

올랑고섬으로 현지식 먹으러 gogo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들 ... 놀래셨죠 ?

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더니

음식 사진이 없네요 ^^

너무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

꼼돌이는 .. 생각외로 비위가(?) 약해서 .. 잘 못먹더라구요

물론 정성 가득 맛있게 차려 주셨는데 ..

미리 차려진 상이다보니 .. 파리들과 ... 하하 ;;; 

저는 별로 신경 안쓰고 먹었는데

꼼돌이는 많이 힘들어 하더라구요

 

다 먹고

산책하며 쇼핑(?)도 하고 커피도 한잔 하고

사진도 찍고

너무나 재미있었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만족스런 점심을 먹고

다시 육지로 돌아가는 길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육지 도착하여

자유 시간을 보내다

다시 모이기로 하였다

저녁을 위해서 ^^

 

시간이 흘러 , 로비 집합 !!!

 

 

 

선상 레스토랑으로 가기 위하여

리무진(?) 버스를 타고 이동했던거 같다 !!!

여기서 리무진은 ... 스타렉스 ? 이정도면 아쥬우 리무진임

(개인 생각일수도 있어요 ^^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사진 실력이 없었죠 .. 암 그렇고 말구요

맛은 정말 있었는데

사진 속에서의 비주얼은 의심 하실수도 있어요

하지만 진짜 맛있었어요

 

역시 한국인은 소주

이날은 안타깝게도 품절이 되어

필리핀 럼주를 먹기로 ^^

그게 시작이었죠 ... 1차, 2차, 3차

아쥬우 달렸었죠

 

2차는 가이드님 추천으로 한식집 (김치찌개)

3차는 숙소 라운지바

가이드님이 쏘기로 하여 많이 먹어야지 하고 허리띠를 풀었던

 

 

 

 

밤하늘 별이 정말 많았는데 , 사진에 다 담기지 않네요

 

 

 

 

역시나 사진은 이렇게 보여도

맛은 진짜 JMT

여기가 맛집이었어요

누가 필리핀 피자는 짜다고 하였던가

저는 진짜 다 맛있었어요 ^^

 

이 날 아쥬우

럼주+맥주+소주

진짜 열심히 달렸던거 같아요

팀원들이 다들 좋으셔서

재미있게 놀았어요

싸이-강남스타일을 시작으로

춤 추며 난리도 아니었다고 하는

(다행히 실수한건 없고 , 웃으며 즐겁게 놀았다네요 ^^)

 

 

 

다음날을 위하여

맛있게 먹고

엘리베이터에서 헤어진 ...

(그 뒤로 필름이 , 절레절레 꼼돌아 수고했어)

 

 

 

2Days 끝

 

 

 

2020/10/17 - [내외 탐방] - [필리핀] 첫 패키지 여행 , 세부 다녀오다 (1Days) _Part. 1

2020/10/17 - [내외 탐방] - [필리핀] 첫 패키지 여행 , 세부 다녀오다 (1Days) _Part. 2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728x90

댓글